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2014-06-24_123434680

2014-06-24_123434799

2014-06-24_123434798


황용은 벽에 걸…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린 어머니의 화상을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화상의 얼굴에 무언가 묻어 있는 것이 보였다. 가까이 가서 보니 암기 두 개가 꽂혀있었다. 그녀는 살며시 그 암기를 뽑아 곽정의 손에 넘겨주었다. 바로 가진악이 늘 쓰던 독릉이었다. 황용이 상석 뒤에 있는 휘장을 열자 어머니의 옥관(王棺)이 드러났다. 그녀는 관 옆으로 다가서다가 자기도 모르게 짧은 비명을 내질렀다. 한보구와 한소영 남매가 나란히 옥관 뒤에 쓰러져 죽어 있었다. 한소영은 스스로 자결을 한 듯 손에 아직도 칼자루를 쥔 채였고, 한보구는 상반신을 관 위…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에 걸친 채 뇌문(腦門)에 손가락 구멍 다섯 개가 뚫린 혼적이 역력했다. 곽정은 한보구의 시신을 부축해 일으켜 세우며 혼자 중얼거렸다. [내 이 두 눈으로 매초풍이 죽은 것을 직접 보았는데 천하에 이 구음백골조를 쓸 줄 아는 사람이 황약사말고 또 누가 있단 말인가?] 곽정은 몸을 숙여 한소영의 손에 쥐여 있는 장검을 빼들고 밖으로 나갔다. 황용의 곁을 지나면서도 눈초리가 망연한 것이 그녀를 보지 못한 것 같기만 했다. 황용은 마음이 싸늘하게 식어 한참 동안이나 넋을 잃고 서 있는데 갑자기 눈앞이 캄캄해졌다. 들고 있던 불이 타다 꺼진 것이었다. 그녀는 늘 다니던 묘실이지만 다른 시체들과 함께 있다는 생각에 갑자기 무서워져 벌벌…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떨면서 밖으로 달리기 시작했다. 그러다 뭔가 미끄러운 물체에 걸려 하마터면 넘어질 뻔했다. 황용은 정신없이 내달려 묘문 밖에 나와서야 비로소 방금 걸렸던 것이 전금발의 시체였라는 걸 알았다. 그녀는 마음을 가다듬고 묘비가 비스듬히 쓰러진 것을 바로 세우며 묘문을 닫으려고 했다. (아버지께서 사괴(四怪)를 살해하고도 어째 문을 잠그지 않았을까? 워낙 어머니에 대한 정이 두터워 무슨 일이 생길까 봐 묘문을 열어 놓는 일이 없었는데…..) 생각이 여기에 미치자 부쩍 의심이 생겼다. (아버지가 어째서 시체 네 구를 그냥 어머니 옆에 방치했을까? 절대로 그럴 리가 없어, 그렇다면 아버지도 무슨 일을 당하신 것은 아닐까?) 황용은 서둘러 묘비를 왼쪽으로 세 번 오른쪽으로 세 번 밀어 묘문을 잠가 놓고 집을 향해 달렸다. 곽정은 그녀…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보다 먼저 밖으로 나오기는 했지만 몇 십 보 걷다가 그만 길을 잃어버렸다. 그러다 황용이 나오는 것을 보고는 그녀 뒤를 바짝 쫓았다. 두 사람은 묵묵히 대나무숲을 지나고 연못을 건너 황약사가 평소 거처하던 정사(精含) 앞에 이르렀다. 정사 역시 이리 무너지고 저리 허물어져 온통 부러진 기둥과 대들보로 엉망진창이었다. [아버지, 아버지!] 황용이 아버지를 부르며 집 안으로 뛰어들어갔지만 넘어지고 쓰러진 탁자며 의자, 책이며 벼루 등이 여기저기 널려 있을 뿐 황약사는 그림자도 찾아볼 수가 없었다. 황용은 평소 꾀가 많고 일을 당해도 당황하는 일이 거의 없었지만 이러한 광경을 눈앞에 두고도 태연자약할 수는 없었다. 두 손으로 엎어진 책상 다리에 몸을 기대고 비틀거리는 품이 당장이라도 쓰러질 것 같았다. 황용은 이렇게 한참 동안 서 있다가 겨우 정신을 가다듬고 급히 벙어리 하인들이 거처하는 숙소로 달려가 보았지만 역시 한 명도 보이지 않았다.…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부엌의 아궁이도 썰렁한 것이 불을 땐 지 오래 된 것 같았다. 모두들 죽지 않았다면 섬을 떠난지 오래 된 것이 틀림없었다. 그렇다면 지금 이 도화도에는 그녀와 곽정 이외에는 아무도 없는 것이다. 황용이 천천히 서재로 되돌아와 보니 곽정이 아직도 넋을 잃고 바위처럼 우두커니 방안에 서 있었다. [곽정 오빠, 울기나 하세요. 우선 울고 나서 말을 해요.] 황용이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녀는 곽정과 이 여섯 사부의 정이 친부모 자식 간보다 더한 것을 잘 알고 있었다. 내공이 상승의 경지에 도달한 사람은 마음에 엄청난 충격을 받고 풀지 않으면 중상을 입을 수도 있었다. 그런데 곽정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들리지도 않는지 황용을 뚫어지게 쏘아보기만 했다. 황용은 다시 한 번 말을 꺼내려고 했지만 너무 맥이 빠져 그만두고 말았다. 다만 오빠 하고 한 번 불러 보았을 뿐 목이 메어 말이 이어지지 않았다. 두 사람은 넋을 잃은 채 하염없이 침묵을 지켰다. [내 용아를 죽일 수는 없어, 용아를 죽일 수는 없어.] 곽정이 혼자 중얼거리듯 하는 말이었다. [사부님들께서 세상을 떠나셨으니 한바탕 울기나 하세요.] 황용은 당장이라도 쓰러질 것 같아 기어 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했다. [울지 않을 거야. 울 수가 없어.] 이 두 마디 말이 오고 간 후에 다시 침묵이 흘렀다. 멀리 파도 소리만 은은히 들려 왔다. 황용의 뇌리에는 삽시간에 백 가지 천 가지 상념이 스치고 지나갔다. 어려서부터 16살 나이에 이르기까지 이 섬에서 일어났던 허다한 일들이 주마…불광동출장안마★마사지 삼성동출장안마★마사지 선릉출장안마★마사지 호텔출장안마★마사지 광명출장안마★마사지 사당출장안마★마사지 역삼동출장안마★마사지 논현동출장안마★마사지 서초동출장안마★마사지 독산동출장안마★마사지 가산동출장안마★마사지 등촌동출장안마★마사지 화곡동출장안마★마사지 강서구출장안마★마사지 왕십리출장안마★마사지 하남출장안마★마사지 구리출장안마★마사지 부평출장안마★마사지 용산출장안마★마사지 신촌출장안마★마사지 마포출장안마★마사지 영등포출장안마★마사지 일산출장안마★마사지 부천출장안마★마사지 인천출장안마★마사지 당산동출장안마★마사지… …방학동출장안마★마사지 창동출장안마★마사지 도봉동출장안마★마사지 모텔콜걸 동대문구출장안마★마사지 신설동출장안마★마사지 용두동출장안마★마사지 제기동출장안마★마사지 전농동출장안마★마사지 답십리동출장안마★마사지 장안동출장안마★마사지 청량리동출장안마★마사지 회기동출장안마★마사지 휘경동출장안마★마사지 이문동출장안마★마사지 휴게텔 동작구출장안마★마사지 노량진동출장안마★마사지 상도동출장안마★마사지 본동출장안마★마사지 흑석동출장안마★마사지 동작동출장안마★마사지 사당동출장안마★마사지 대방동출장안마★마사지 신대방동출장안마★마사지 입싸방 마포구출장안마★마사지 아현동출장안마★마사지 공덕동출장안마★마사지 신공덕동출장안마★마사지 도화동출장안마★마사지 용강동출장안마★마사지 대흥동출장안마★마사지 염리동출장안마★마사지 노고산동출장안마★마사지 신수동출장안마★마사지 창전동출장안마★마사지 안마출장안마★마사지 역삼 오피스텔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안산안마출장안마★마사지 부천오피스텔안마출장안마★마사지 명동 안마출장안마★마사지 출장안마★마사지 의정부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구로 오피스텔 안마출장안마★마사지 종로 오피스텔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출장안마 사기출장안마★마사지 홍대 오피스텔맛사지출장안마★마사지 모텔 출장출장안마★마사지 출장출장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종로 출장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부천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금정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안산 오피스텔안마 종로 출장출장안마★마사지 종로맛사지출장안마★마사지 여대생출장맛사지출장안마★마사지 강남출장출장안마★마사지 강동전립선맛사지출장안마★마사지 전국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부천 출장맛사지출장안마★마사지 고양시 출장출장안마★마사지 강남 출장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신갈오거리 안마 강남 안마 오피스텔출장안마★마사지 용인 안마출장안마★마사지 오피스텔 만남출장안마★마사지 강남에 오피스텔 맛사지출장안마★마사지 부천안마출장안마★마사지 회기동 안마출장안마★마사지 마사지 전화번호출장안마★마사지…등처럼 스치고 지나갔다. [난 먼저 사부님들을 안장해야 해.] 곽정이 혼자 중얼거리는 말이 황용의 의식을 되찾아 주었다. [그래요. 먼저 사부님들을 안장하도록 해요.] 황용이 먼저 앞장을 서고 곽정이 그 뒤를 따라 다시 묘지 앞에 이르렀다. 황용이 묘비를 혼들어 막 묘문을 열려고 하는데 곽정이 달려들며 발을 번쩍 들어 묘비의 허리를 찼다. 그 묘비는 대단히 견고한 화강암으로 만든 것이라 있는 힘을 다해 찼는데도 한쪽으로 기우뚱 기울었을 뿐 부서지지 않고 곽정의 오른발에 피만 낭자하게 흘렀다. 곽정은 그런데도 전연 통종을 느끼지 못하는지 한소영의 장검을 들어 닥치는 대로 여기저기 치는 것이었다. 칼이 돌에 맞을 때마다 사방으로 불꽃이 튀면서

기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