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2014-06-25_193216552

2014-06-25_193216798

2014-06-25_193216797


같더군요. 일격에 송나라를 섬멸할 …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기세예요. 내가 금은보화를 선봉 장군에게 주니까 그 장군은 우리가 벌써 알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는 표정이었어요. 말로는 금나라를 치러 온 것이지 송나라를 치는 게 아니라고 우기더군요. 우리 송나라에서 다 알고 있다는 눈치를 넌지시 건넸더니 퍽 의아하게 여기더군요. 군사를 그 자리에 주둔시키는 것으로 보아 대원수에게 보고할 모양인가 봐요.] [만약 그들이 그대로 회군한다면 그보다 더 다행한 일은 없을 테지만 아무래도…. 아무래도…. 그럴 리가 없지.] 황용도 눈썹을 씽그렸다. [대군의 기세로 보아 그리 쉽게 포기할 것 같진 않아요.] [어디 한번 묘책을 강구해 보라구.] 곽정은 걱정이 되어 이렇게 말했지만 황용은 머리만 살래살…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래 가로 저었다. [제가 하루 온종일 생각해 보았어요. 곽정 오빠, 만약 일 대 일 대결이라면 이 천하에 오빠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은 두서너 명에 불과하겠지요. 적이 열 명, 아니 백 명만 된다 해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겠어요. 그러나 지금 적군은 십만 명이나 되니 무슨 뾰족한 수가 있겠어요.] 곽정은 땅이 꺼지도록 한숨을 쉬었다. [우리 대송의 인구가 몽고보다 훨씬 많고 백성과 군사들 가운데 충성스런 사람도 더 많은데 일치단결한다면 까짓 몽고가 뭐 그리 두렵겠는가? 썩어빠진 관가 놈들이 원망스러울 따름이야. 어리석은데다 겁쟁이들이라 백성들 학대하기만 일삼아 나라를 그르치게 되다니.] [몽고병이 안 오면 그만이지만 만약 온…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다면 우리가 나서서 죽일 수 있는 데까지 죽이고 봐야죠. 위급해지면 그래도 홍마가 있으니까 그나마 다행 아니겠어요. 천하의 일, 근심만 한다고 해결이 되나요?] 이 말에 곽정이 정색을 했다. [용아, 그 말은 안 돼. 우리가 무목유서에 있는 병법을 배우지 않았나? 무목의 진충보국(盡忠報國)이란 네 글자를 잊어서는 안 돼! 우리 둘의 힘이 보잘것없지만 최선을 다해 나라의 간성이 돼야 해. 비록 우리가 여기서 죽는다 하더라도 그 길만이 부모님이나 사부님의 가르침을 헛되이 하지 않는 걸 거야.] 황용이 한숨을 내쉬었다. [저도 이런 날이 있을 줄 알았어요. 그만두세요. 오빠가 살면 나도 살고 오빠가 죽으면 나도 죽으면 그만이에요.] 결심을 하고 나니 오히려 마음이 편안했다. 그 길로 숙소로 돌아가 그들은 술을 들며 담소를 나눴다. 적…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군이 국경을 위협하는 마당에 삶과 죽음을 눈앞에 두고 마시는 술은 그 어느 때보다도 달콤하고 정겹기까지 했다. 이경 무렵까지 술을 마시다가 일어나 각자 방으로 들어가 자려는데, 성밖에서 처절한 울음 소리가 은은히 들려 왔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군요!] 황용이 부르짖었다. 둘은 동시에 뛰어 일어나 성 위로 달려 올라갔다. 성밖에는 난민이 꾸역꾸역 몰려들고 있었다. 남부여대, 그 행렬은 끝이 없었다. 그런데도 성을 지키는 관리나 군사들은 성문을 굳게 닫은 채 들어오지 못하게 그들을 막았다. 잠시 후에 여안무사가 파견한 사졸들이 몰려와 활시위를 당기며 물러가라고 소리소리 질렀다. [몽고병이 몰려와요. 우리 백성들을 성안으로 들어가게 해주시오.] 난민들이 소리를 질렀지만 성문은 좀처럼 열릴 기미가 보이지 않…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았다. 수많은 난민들이 통곡을 하면서 문을 열라고 아우성이었다. 곽정과 황용은 성 위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았다. 아득한 지평선에 꿈틀꿈틀 불빛이 아른거렸다. 몽고군의 선봉이 도착한 것이다. 곽정은 오랫동안 칭기즈 칸의 휘하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전법을 누구보다도 잘 알았다. 그들은 늘 사로잡은 적군을 앞장세웠다. 수만 명의 난민이 성문 밖에 모여 있으니 몽고의 선봉이 오기만 하면 양양성 안과 밖의 군민이 서로 다투지 않을 도리가 없었다. 사세가 다급하니 더 머뭇거릴 여유가 없었다. 곽정이 성 위에 서서 두 팔을 벌리고 큰소리로 외쳤다. [양양이 일단 깨지면 살아 남을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용기 있는 남자는 나를 따라 적진을 향해 쳐들어갑시다!] 북문을 지키는 수문장은 여안무의 심복이었다. 그는 곽정이 외치는 소리를 듣고 화를 냈다. [여봐라, 민심을 교란…불광동출장안마★마사지 삼성동출장안마★마사지 선릉출장안마★마사지 호텔출장안마★마사지 광명출장안마★마사지 사당출장안마★마사지 역삼동출장안마★마사지 논현동출장안마★마사지 서초동출장안마★마사지 독산동출장안마★마사지 가산동출장안마★마사지 등촌동출장안마★마사지 화곡동출장안마★마사지 강서구출장안마★마사지 왕십리출장안마★마사지 하남출장안마★마사지 구리출장안마★마사지 부평출장안마★마사지 용산출장안마★마사지 신촌출장안마★마사지 마포출장안마★마사지 영등포출장안마★마사지 일산출장안마★마사지 부천출장안마★마사지 인천출장안마★마사지 당산동출장안마★마사지… …오륜동출장안마★마사지 오금동출장안마★마사지 송파동출장안마★마사지 석촌동출장안마★마사지 삼전동출장안마★마사지 가락본동출장안마★마사지 가락동출장안마★마사지 문정동출장안마★마사지 장지동출장안마★마사지 잠실본동출장안마★마사지 잠실동출장안마★마사지 양천구출장안마★마사지 목동출장안마★마사지 신월동출장안마★마사지 신정동출장안마★마사지 영등포구출장안마★마사지 여의동출장안마★마사지 당산동출장안마★마사지 도림동출장안마★마사지 문래동출장안마★마사지 양평동출장안마★마사지 신길동출장안마★마사지 대림동출장안마★마사지 용산구출장안마★마사지 후암동출장안마★마사지 용산2가동출장안마★마사지 남영동출장안마★마사지 청파동출장안마★마사지 원효로동출장안마★마사지 효창동출장안마★마사지 용문동출장안마★마사지 한강로1∼3동출장안마★마사지 이촌1∼2동출장안마★마사지 이태원동출장안마★마사지 한남동출장안마★마사지 서빙고동출장안마★마사지 보광동출장안마★마사지 은평구출장안마★마사지 녹번동출장안마★마사지 불광동출장안마★마사지 갈현동출장안마★마사지 구산동출장안마★마사지 대조동출장안마★마사지 응암동출장안마★마사지 역촌동출장안마★마사지 신사동출장안마★마사지 증산동출장안마★마사지 진관내동출장안마★마사지 진관외동출장안마★마사지 수색동출장안마★마사지 종로구출장안마★마사지 청운동출장안마★마사지 효자동출장안마★마사지 사직동출장안마★마사지 삼청동출장안마★마사지 부암동출장안마★마사지 평창동출장안마★마사지 무악동출장안마★마사지 교남동출장안마★마사지 가회동출장안마★마사지 종로 1·2·3·4가동출장안마★마사지 종로 5·6가동출장안마★마사지 이화동출장안마★마사지 혜화동출장안마★마사지 명륜 3가동출장안마★마사지 창신동출장안마★마사지 숭인동출장안마★마사지 중구출장안마★마사지 소공동출장안마★마사지 회현동출장안마★마사지 명동출장안마★마사지 필동출장안마★마사지 장충동출장안마★마사지 광희동출장안마★마사지 을지로 3·4·5가동출장안마★마사지 신당동출장안마★마사지 황학동출장안마★마사지 중림동출장안마★마사지 중랑구출장안마★마사지 면목동출장안마★마사지 상봉동출장안마★마사지 중화동출장안마★마사지 망우동출장안마★마사지 신내동출장안마★마사지 묵동출장안마★마사지…시키는 저자를 빨리 잡아라!] 곽정은 성 위에서 뛰어내려 그자의 앞가슴을 움켜잡아 머리 위로 내팽개치며 그가 타고 있던 말을 뺏어 탔다. 관병 가운데는 충의로운 사람도 많이 섞여 있었다. 난민들이 성문 밖에서 통곡하는 소리를 듣고 분개하던 차에 곽정이 나타나 수문장을 낚아채자 그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빨리 성문을 열라고 해라.] 곽정의 호통에 수문장은 벌벌 떨며 성문을 열게 했다. 북문이 열리자 난민들이 조수처럼 안으로 밀려들었다. 곽정은 수문장을 황용에게 인계한 뒤 창을 비껴 들고 말을 달려 성 밖으로 나가려 했다. 그러자 황용은 그를 제지하며 수문장의 갑옷을 벗겨 그에게 입혀 주면서 낮은 소리로 그의 귀에 속삭였다. [가짜로 성지(聖旨)를 전해 군사를 데리고 나가도록

기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