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2014-06-25_214630676

2014-06-25_214630801

2014-06-25_214630800


독을 발라 놓았으니 나오실 때 조심하세요.] 머리를 숙여 귀를 구멍에 대니 구양봉의 나직한 목소리가 들렸다. [얘야, 나는 독을 무서워…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하지 않는다. 독이 오히려 나를 무서워하 지. 너도 조심하거라. 내 반드시 너를 데리러 가마 !] 양과는 차마 자리를 뜨지 못하고 한참을 서 있다가 갑자기 발길을 돌려 여관으로 돌아왔다. 담을 넘을 때는 가진악이 깨어 있을까 봐 가 슴이 조마조마하고 겁이 났다. 그러나 방에 들어가 보니 가진악은 아 직 돌아오지 않았다. 뜻밖의 일이었다. 다음날 아침, 홀연 누군가 휭휭, 곤봉을 휘두르며 방문을 두드렸다. 양과가 급히 침상에서 뛰어내려 방문을 열자 가진악이 곤봉을 들고 서 있었다. 얼굴이 백지장처럼 하얀 게 문으로 들이닥치더니 그냥 쓰…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러진 다. 양과는 그의 두 손이 시커멓게 변한 것을 보았다. 구양봉을 다시 찾아갔다가 자기가 펴 놓은 독에 중독이 된 것이 틀림없었다. 은근히 기뻤지만 놀란 것처럼 소리를 높여 외쳤다. [아니, 아저씨 ! 어떻게 된 일이에요 ?] 곽정과 황용이 양과가 외치는 소리를 듣고 달려왔다가 가진악이 땅 에 쓰러진 것을 보고 깜작 놀랐다. 이때 곽정은 걸을 수는 있었지만 힘이 없어서 황용이 즉시 가진악을 침상에 눕혔다. [대사부님,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 가진악은 고개를 저으며 말을 하지 않았다. 황용은 그의 손이 검게 물든 것을 보고 치를 떨었다. [또 그 이가년이로구나. 여보, 내 가서 요절을 내고야 말겠어요.] 허리띠를 묶고는 밖으로 성큼성큼 나…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갔다. 가진악이 낮게 말했다. [그 여자가 아니야.] 황용은 발을 멈추고 고개를 돌렸다. [아니, 그렇다면 누구입니까 ?] 가진악은 닭도 한 마리 잡지 못하게 된 자신을 한탄했다. 그는 고집 이 너무 세어 뼈를 깎는 고통 속에서도 끝내 부상당한 이유를 말하지 않았다. 곽정과 황용은 그의 고집을 잘 알고 있었다. 말하고 싶다면 스스로 말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물으면 물을수록 화만 낼 것이 뻔했 다. 그가 맞은 독은 그다지 위험하지 않아서 일시 기절했다가 구화옥 로환을 복용하니 별 탈이 없었다. 황용은 생각했다. (당장 남편과 사부님은 부상을 입었고, 이막수의 독은 무섭기 짝이 없다. 먼저 두 부상자와 두 아이를 데리고 도화도로 가자. 그곳에 가 서 시간을 벌며 만전을 기하자.) 이날 오전 여관에서 반나절을 쉬고 일행은 배를 빌려 동쪽으로 갔 다. 양과는 황용이 구양봉을 찾으러 가지 않는 것을 보고 여간 기쁘지 않았다. (아버지는 곽백모가 찾아올까 봐 두려워했는…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데 이토록 아름다운 미 인이 설마 가진악보다 더 사납단 말인가 ? 알 수 없는 일이군.) 그들은 배를 저어 반나절을 갔다. 날이 어두워지자 배를 물가에 대 고 사공의 집에서 쌀을 씻어 밥을 했다. 곽부는 양과가 자기를 상대하 지 않자 화도 나고 심심하기도 해서 배의 창에 기대어 밖을 내다보다 가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서 두 아이가 어엉어엉 우는 것을 보았다. 그 들은 무돈유, 무수문 형제였다. 곽부는 큰 소리로 불렀다. [얘들아 ! 너희들 거기서 뭘 하고 있니 ?] 무수문이 고개를 돌려 곽부를 알아 보고 울면서 말했다. [울고 있잖아 ? 보면 모르니 ?] [왜 우는 거냐 이 말이야 ! 엄마가 때렸니 ?] [엄마는 죽었어.] 무수문이 울면서 말했다. 황용은 이 말을 듣자 깜짝 놀라 물가로 뛰어올랐다. 두 아이는 어머 니의 시신을 어루만지며 슬피 울고 있었다. 황용이 다시 무삼통의 소 식을 묻자 무돈유가 울면서 대답했다. [아버지는 어디로 갔는지 몰라요.] 무수문이 말했다. [엄마는 …서대문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아버지의 상처에서 독을 빨아 독혈을 많이 뽑아 냈어요. 아 버지는 괜찮아졌지만 엄마가 죽었어요. 아버지는 엄마가 죽은 것을 보 고는 마음이 갑자기 혼란스러워지셨는지 우리가 불렀지만 들은 척도 않고 어디론가 가 버렸어요.] 말을 끝내자 또 다시 울기 시작했다. 황용은 생각했다. (무삼랑은 자기 목숨을 버리고 남편을 구했구나. 참으로 열녀야 !) [너희들 배고프지 ?] 두 형제는 고개를 끄덕였다. 황용은 한숨을 내쉬고 사공에게 그들을 데리고 가서 밥을 먹이도록 했다. 그 길로 곧바로 마을에 가서 목관을 사서 무삼랑을 넣었다. 늦 게까지 안장을 하지 못하여 다음날 아침에 땅을 사서 관을 묻었다. 무 씨 형제는 무덤 앞에 엎드려 대성 통곡했다. 곽정이 말했다. [여보 ! 이 두 아이는 의지할 데가 없으니 우리가 도화도로 데리고 갑시다. 앞으로 당신이 잘 보살펴 줘야겠소.] 황용은 고개…불광동출장안마★마사지 삼성동출장안마★마사지 선릉출장안마★마사지 호텔출장안마★마사지 광명출장안마★마사지 사당출장안마★마사지 역삼동출장안마★마사지 논현동출장안마★마사지 서초동출장안마★마사지 독산동출장안마★마사지 가산동출장안마★마사지 등촌동출장안마★마사지 화곡동출장안마★마사지 강서구출장안마★마사지 왕십리출장안마★마사지 하남출장안마★마사지 구리출장안마★마사지 부평출장안마★마사지 용산출장안마★마사지 신촌출장안마★마사지 마포출장안마★마사지 영등포출장안마★마사지 일산출장안마★마사지 부천출장안마★마사지 인천출장안마★마사지 당산동출장안마★마사지… …강남구출장안마★마사지 신사동출장안마★마사지 압구정동출장안마★마사지 논현동출장안마★마사지 청담동출장안마★마사지 삼성동출장안마★마사지 대치동출장안마★마사지 역삼동출장안마★마사지 도곡동출장안마★마사지 개포동출장안마★마사지 일원본동출장안마★마사지 일원동출장안마★마사지 수서동출장안마★마사지 세곡동출장안마★마사지 출장안마 강동구출장안마★마사지 강일동출장안마★마사지 상일동출장안마★마사지 고덕동출장안마★마사지 암사동출장안마★마사지 천호동출장안마★마사지 성내동출장안마★마사지 둔촌동출장안마★마사지 길동출장안마★마사지 명일동출장안마★마사지 출장마사지 강북구출장안마★마사지 미아동출장안마★마사지 번동출장안마★마사지 수유동출장안마★마사지 남성전용마사지 강서구출장안마★마사지 염창동출장안마★마사지 등촌동출장안마★마사지 화곡 본동출장안마★마사지 화곡동출장안마★마사지 가양동출장안마★마사지 발산동출장안마★마사지 공항동출장안마★마사지 방화동출장안마★마사지 풀코스마사지 관악구출장안마★마사지 봉천본동출장안마★마사지 봉천동출장안마★마사지 신림본동출장안마★마사지 신림동출장안마★마사지 남현동출장안마★마사지 출장아가씨 광진구출장안마★마사지 노유동출장안마★마사지 화양동출장안마★마사지 군자동출장안마★마사지 중곡동출장안마★마사지 능동출장안마★마사지 구의동출장안마★마사지 광장동출장안마★마사지 자양동출장안마★마사지 아가씨출장 구로구출장안마★마사지 신도림동출장안마★마사지 구로동출장안마★마사지 구로본동출장안마★마사지 가리봉동출장안마★마사지 고척동출장안마★마사지 개봉동출장안마★마사지 개봉본동출장안마★마사지 오류동출장안마★마사지 수궁동출장안마★마사지 금천구출장안마★마사지 가산동출장안마★마사지 독산동출장안마★마사지 독산본동출장안마★마사지 시흥동출장안마★마사지 시흥본동출장안마★마사지 안마방 노원구출장안마★마사지 월계동출장안마★마사지 공릉동출장안마★마사지 하계동출장안마★마사지 중계본동출장안마★마사지 중계동출장안마★마사지 상계동출장안마★마사지 여관바리 도봉구출장안마★마사지 쌍문동출장안마★마사지…를 끄덕였다. 황용은 무씨 형제의 손을 잡고 배에 올랬 다. 바닷가 쪽으로 나간 그들은 다시 큰 배를 빌린 뒤 동쪽 도화도를 향해 출발했다. *** 도화도의 반항아 *** 곽정은 배 안에서 꾸준히 심호흡을 하며 몸을 다스려 수일 만에 상 처는 거의 완쾌가 되었다. 곽정 황용 부부는지난 10여 년간 보지 못한 구양봉을 이야기하며 단지 보지 못하여 잊었을 뿐 무공은 예전보다 훨 씬 출중하니 만약 곽정의 가슴에 명중되었다면, 그처럼 10여 일 만에 회복될 수는 없었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두 사람은 또 홍칠공을 이 야기하며 아직 그의 행방을 알 수 없어서 매우 걱정이었다. 황용은 비 록 도화도에 은거하고 있어도 여전히 우두머리의 자리에 있어 개방의 일은 지금 노유각(魯有脚)이 황용의 이름으로 대신 처리하고 있었다.

기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