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마포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2014-06-28_121416707

2014-06-28_121416798

2014-06-28_121416797


보이게 되곤 했다. 금륜법왕의 제자인 달이…마포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파나 곽도와 비교해 보아도 양과는 아직 미치지 못한 점이 많았다. 그는 고개를 숙 이고 생각에 잠겼다. 금략법왕의 이 몇 마디는 실로 정곡을 찌른 것으 로, 그의 무학의 근본적인 폐단을 지적해 준 것이었다. (나는 이미 아가씨와 평생을 같이하기로 결의해 놓고 어째서 여기저 기에다 정을 주었을까 ? 정영, 육무쌍, 또 완안평. 나는 그녀들에게 진정으로 대하지 않으면서도 단정치 못하게 행동한 것이나 아닐까. 나 라는 놈이 본래 너무 탐욕스러운 거나 아닌지……) 양과의 생각은 계속 이어졌다. (물론 홍칠공, …마포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황약사, 구양봉, 전진칠자, 금륜법왕…… 모두는 일가를 이룬 분들이다. 모두들 본문의 무공을 정진 수련했다. 다른 파 의 무공을 알지 못하는 것도 아니지만 단지 그 이치만을 살필 뿐 연습 을 하지는 않았다. 그렇다면 나는 어느 무공을 전공으로 연마해야 될 것인가 ?) 아무래도 고묘하의 옥녀심경을 연구함이 옳을 것 같았다. 그러나 홍 칠공의 오묘한 타구봉법과 황약사의 정교한 옥소검법을 생각하니 그 어찌 또 아깝지 않으리오 ? 또한 의부의 합마공과 경맥역행, 구음진 경의 제반 무공 등 어느 것 하나로도 세상에 이름을 떨칠 수 없는 것 이 없었다. 익히기가 어렵다고 해서 어찌 그것들을 유물로 버릴 수가 있겠는가 ? …마포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그는 모옥을 나와 산봉우리에서 뒷짐을 지고서는 고심을 하기 시작 했다. 반나절이나 머리를 짜내던 중 갑자기 한 가지 생각이 떠올랐다. (각 파의 장점들만 취하여 일가를 이룰 수는 없을까 ? 천하의 무공 이란 모두 사람이 창안한 것이다. 남들도 창안해 냈는데 나라고 해서 설마하니 창안해 내지 못하란 법이 없잖은가 ?) 이런 생각이 들자 갑자기 눈앞에 광명이 서리는 것 같았다. 그는 산봉우리에서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평생 동안 보았던 여러 정교한 무공들을 하나하나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는 일찌기 구양봉과 홍칠공이 구술로 비무 시합하는 것을 본 적이 있어, 그 자신도 말과 그림으로 이막수를 물리친 적이 있었다. 지금 …마포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머릿속에 여러 무공들의 장점을 취하자니 말하는 것보다 치열하고 신속했다. 생각을 하면서 동 시에 자신도 모르게 손과 발을 움직여 시전해 보았다. 처음에는 이 일 초가 홍칠공에게, 저 일초는 구양봉에게 배운 것이라고 판단할 수가 있었으나 나중에는 한데 어우러져 그는 더 이상 견뎌 내지 못하고 그 대로 기절해 넘어졌다. 달이파가 멀리서 보니 양과가 미치광이처럼 손발을 움직이며 괴상한 짓을 하고 있었지만 그 내용을 알 수 없었다. 돌연 그가 넘어지는 것 을 보자 달이파는 구하려고 황급히 달려가려 했다. …마포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금륜법왕이 웃으며 말했다. “그의 심사를 건드리지 말아라. 너의 재능이 평범해 그의 심중을 알 아내기가 힘芮것이다.” 양과는 한참 자다가 다음날 새벽녘에 일어나 다시 생각에 잠겼다. 이레 동안에 그는 잇달아 다섯 번이나 혼절했었다. 여러 문파를 종합 해 일가를 이룬다는 일이 어디 말처럼 쉬운 것인가 ? 이 때의 양과의 능력으로는 절대 성공하기가 힘든 것으로서 반 개월만에 될 성질의 일 이 결코 아니었다. 그러나 며칠간을 계속 생각한 끝에 양과는 깨달은 바가 있었다. 제반 무공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하여, 합일시킬 수 없는 것은 강구할 필요가 없다고 그는 생각했다. 나중에 적과 마주쳤을 때 사용하면 그만이지 굳이 무공의 출처와 내력을 생각할 필요가 없었다. 일가를 창설하는 것과도 차이가 몇개 나지 않았다. 이 점을 깨닫자 마 음이 상쾌해졌다. 금륜법왕은 이 며칠간 운공조식하여 상세(傷勢)를 거의 다 치유시켰 다. 그날 양과가 갑자기 평온한 표정에 성장한 듯한 모습을 드러내자 금륜법왕은 양과가 무학의 길에 진일보한 것을 느끼게 되었다. “양형체, 오늘 내가 당신께 한 사람을 소개해 주지. 그 사람은 통이 크고 웅지를 지닌 자로 보게 되면 반드시 감복하게 될 것이오.” 양과가 물었다. “누구신데요 ?” “몽고왕자 쿠빌라이[忽必烈]요. 그는 징기스칸의 손자로 황세자 타 뢰(拖雷)의 네째 …불광동출장안마★마사지 삼성동출장안마★마사지 선릉출장안마★마사지 호텔출장안마★마사지 광명출장안마★마사지 사당출장안마★마사지 역삼동출장안마★마사지 논현동출장안마★마사지 서초동출장안마★마사지 독산동출장안마★마사지 가산동출장안마★마사지 등촌동출장안마★마사지 화곡동출장안마★마사지 강서구출장안마★마사지 왕십리출장안마★마사지 하남출장안마★마사지 구리출장안마★마사지 부평출장안마★마사지 용산출장안마★마사지 촌출장안마★마사지 마포출장안마★마사지 영등포출장안마★마사지 일산출장안마★마사지 부천출장안마★마사지 인천출장안마★마사지 당산동출장안마★마사지… …오륜동출장안마★마사지 오금동출장안마★마사지 송파동출장안마★마사지 석촌동출장안마★마사지 삼전동출장안마★마사지 가락본동출장안마★마사지 가락동출장안마★마사지 문정동출장안마★마사지 장지동출장안마★마사지 잠실본동출장안마★마사지 잠실동출장안마★마사지 양천구출장안마★마사지 목동출장안마★마사지 신월동출장안마★마사지 신정동출장안마★마사지 영등포구출장안마★마사지 여의동출장안마★마사지 당산동출장안마★마사지 도림동출장안마★마사지 문래동출장안마★마사지 양평동출장안마★마사지 신길동출장안마★마사지 대림동출장안마★마사지 용산구출장안마★마사지 후암동출장안마★마사지 용산2가동출장안마★마사지 남영동출장안마★마사지 청파동출장안마★마사지 원효로동출장안마★마사지 효창동출장안마★마사지 용문동출장안마★마사지 한강로1∼3동출장안마★마사지 이촌1∼2동출장안마★마사지 이태원동출장안마★마사지 한남동출장안마★마사지 서빙고동출장안마★마사지 보광동출장안마★마사지 은평구출장안마★마사지 녹번동출장안마★마사지 불광동출장안마★마사지 갈현동출장안마★마사지 구산동출장안마★마사지 대조동출장안마★마사지 응암동출장안마★마사지 역촌동출장안마★마사지 신사동출장안마★마사지 증산동출장안마★마사지 진관내동출장안마★마사지 진관외동출장안마★마사지 수색동출장안마★마사지 종로구출장안마★마사지 청운동출장안마★마사지 효자동출장안마★마사지 사직동출장안마★마사지 삼청동출장안마★마사지 부암동출장안마★마사지 평창동출장안마★마사지 무악동출장안마★마사지 교남동출장안마★마사지 가회동출장안마★마사지 종로 1·2·3·4가동출장안마★마사지 종로 5·6가동출장안마★마사지 이화동출장안마★마사지 혜화동출장안마★마사지 명륜 3가동출장안마★마사지 창신동출장안마★마사지 숭인동출장안마★마사지 중구출장안마★마사지 소공동출장안마★마사지 회현동출장안마★마사지 명동출장안마★마사지 필동출장안마★마사지 장충동출장안마★마사지 광희동출장안마★마사지 을지로 3·4·5가동출장안마★마사지 신당동출장안마★마사지 황학동출장안마★마사지 중림동출장안마★마사지 중랑구출장안마★마사지 면목동출장안마★마사지 상봉동출장안마★마사지 중화동출장안마★마사지 망우동출장안마★마사지 신내동출장안마★마사지 묵동출장안마★마사지…
아들이지요.” ***** 독 물 마 시 는 노 인 ***** 양과는 몽고병들의 포악한 행동을 본 뒤라 몽고인에 대해 증오심을 품고 있었다. 양과는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나는 부친을 죽인 원수를 갚는 일이 급하지, 그 몽고 왕자는 볼 필 요가 없소.” 법왕이 웃으며 말했다. “나는 당신을 돕겠다고 하였소이다. 어찌 믿음을 저버리겠소 ? 그 러나 이 몸은 쿠빌라이 왕자의 초빙을 받았으니 그에게 인사를 하러 가야만 되오. 그가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하루면 닿을 것이 오.” 양과는 어쩔 수가없었다. 자신은 아직 곽정 부부의 적수가 되지 못 했다. 금륜법왕의 도움을 얻지 못한다면 복수하기란 사실 힘든 노릇이 었다. 그와 함께 갈 수 에 없었다. 금륜법왕은 몽고 제일 호국대사로

기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