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평촌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2014-06-28_121416709

2014-06-28_121416797

2014-06-28_121416801


얼마나 달렸을까. 날이 저물기…평촌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시작했다. 사방을 둘러보니 잡초만 무성했다. 길이 끊긴 것이다. 피처럼 붉고 창망한 저녁 노을 속에 고 요한 정적만 있을 뿐 까마귀 한 마리, 참새 한 마리 눈에 띄지 않았 다. 그는 말에서 내렸다. 손에는 여전히 죽은 어린아이를 안고 있었다. 아기의 얼굴이 고통에 일그러진 표정을 짓고 있는 것을 보자 마음이 아팠다. (이 아이의 부모는 자기 생명처럼 이 애를 사랑했을 텐데. 아기가 죽은 것도 모르고 얼마나 애간장을 태우고 있을까. 이 흉악무도한 몽 고병들이 대거 남하하는 도중에 얼마나 많은 무고한 사람…평촌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들을 해쳤을 까 ?)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난감해졌다. 양과는 즉시 큰 나무 옆에 구덩이 를 파고 어린아이를 묻어 주었다. 다시 멍청이 여자의 말이 생각났다. (이 아이는 죽었어도 내가 이렇듯 묻어 주었건만 나의 아버지는 까 마귀밥이 되었다니…… 아아, 너희들은 그를 죽여 놓고는 어째서 묻 어 주지도 않았단 말이냐. 악랄한 놈들 같으니 ! 아, 복수를 하지 않 으면 나는 사람도 아니다.) 그날 밤 양과는 큰 나뭇가지 위에서 잠을 잤다. 다음날 아침, 말에 올라타 여윈 말이 가는 대로 산과 들판을 마구 헤댔다. 때로는…평촌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고묘로 돌아가 소용녀를 볼까 하는 생각도 했고 때로는 어쨌든 곽정,황용을 먼저 죽여 부친의 복수를 해야 한다고도 생각했다. 배가 고파 오자 과 일을 따서 허기를 채웠다. 나흘째 되는 날, 멀리서 어떤 사람이 나무에 뛰어올라 과일을 따는 모습이 보였다. 양과가 말을 달려 가까이 가 보니 금륜법왕의 제자 달 이파였다. 그는 뛰어오를 때마다 단지 1개의 과일만 따 낼 뿐이었다. 나중에는 귀찮아쳐서 팔을 뻗어 냅다 몇 차례 갈기자 그 과일나무는 치이직 소리를 내며 부러져 버렸다. 그는 과일을 잔뜩 품안에 집어넣 었다. 양과는 주위를 살피며 생각했다. (금륜법왕이 설마 이 근처에 있는 것은 아니겠지 ?) 그와 금륜법왕…평촌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은 원래 아무런 원한 관계도 없었다. 이제 곽정,황용 을 부친을 죽인 원수로 알게 되자, 양과는 당시 곽정,황용을 도와서 금륜법왕과 상대했던 일이 후회되었다. 양과는 살금살금 달이파의 몸 뒤로 가서 그가 어떻게 하나 살펴보려 했다. 달이파는 나는 듯이 내달 려 산 아래로 가 버렸다. 양과는 말에서 내려 거리를 두고 뒤따라갔 다. 달이파는 산림 속으로 들어가 점점 높이 올라갔다. 양과도 그를 따라 산봉우리에 올랐다. 산정에는 조그마한 모옥이 세워져 있었다. 사면이 확 트인 모옥 가 운데 금륜법왕이 눈을 감고 앉아 있었다. 과실을 내려놓고 몸을 돌리 는 순간 달이파는 양과가 다가오는 것을 보고는 얼굴색이 확 변했다. …평촌출장안마☏마사지010-5924-1346☆… “대사형 ! 사부를 해치러 왔소 ?” 하고 말하면서 달이파는 양과에게 달려들어 양과의 옷소매를 움켜잡 았다. 그의 무공은 양과보다 위에 있으나 지금 사부가 위험한 지경에 놓여 외부의 공격을 받게 되면 즉시 생명을 잃게 되므로 황망한 가운 데 서둘렀기 때문에 달이파의 이 일초는 엉강이 되어 버렸다. 양과에 게 오히려 팔을 잡혀 서로 밀치고 당기다가 끝내는 양과를 넘어뜨리게 되었다. 달이파는 마음속으로 양과를 대사형의 전신이라고 믿고 있었다. 그 런데 그가 넘어져 땅에 구르게 되자, 달이파는 곧바로 양과의 앞에 다 가섰다. 양과는 그가 또 공격을 하려는 줄 알고 얼른 몸을 일으켜 뒤 로 1보 물러섰다. 그가 돌연 무릎을 꿇더니 절을 하며 말했다. “대사형 ! 전생의 은사님의 정을 생각하십시오. 사부님께서는 중상 을 입고 스스로 치료를 하는 중입니다. 당…불광동출장안마★마사지 삼성동출장안마★마사지 선릉출장안마★마사지 호텔출장안마★마사지 광명출장안마★마사지 사당출장안마★마사지 역삼동출장안마★마사지 논현동출장안마★마사지 서초동출장안마★마사지 독산동출장안마★마사지 가산동출장안마★마사지 등촌동출장안마★마사지 화곡동출장안마★마사지 강서구출장안마★마사지 왕십리출장안마★마사지 하남출장안마★마사지 구리출장안마★마사지 부평출장안마★마사지 용산출장안마★마사지 신촌출장안마★마사지 마포출장안마★마사지 영등포출장안마★마사지 일산출장안마★마사지 부천출장안마★마사지 인천출장안마★마사지 당산동출장안마★마사지… …방이동 오피스텔 마사지 성출장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수원 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논현동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잠실 페티쉬출장안마★마사지 분당출장마사출장안마★마사지 분당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페티쉬안마출장안마★마사지 산본오피스텔출장안마★마사지 선입금 사기 안마 출장안마 번호출장안마★마사지 사당 오피스텔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종로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출장마사지 호텔출장안마★마사지 일산출장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일본식 여대생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실시간출장출장안마★마사지 마포안마출장안마★마사지 호텔식 맛사지 마포구 출장여대생찾기출장안마★마사지 호텔안마출장안마★마사지 시크릿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마포 안마출장안마★마사지 평택출장맛사지출장안마★마사지 출장커플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건대 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서울역 안마출장안마★마사지 마사지 종로출장안마★마사지 안양출장안마 강동 출장 안마 비용출장안마★마사지 안양 전립선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산본 출장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시화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신촌 야한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천호동 출장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논현동 안마출장안마★마사지 성인맛사지 강서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강서 출장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잠실 안마출장안마★마사지 서울대입구 안마출장안마★마사지 출장 안마 가격출장안마★마사지 서울역 전립선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강남 시크릿 안마출장안마★마사지 강서구 오피스텔 안마 출장안마 비용출장안마★마사지 여관바리출장안마★마사지 서울대입구 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신림 출장안마출장안마★마사지 잠실맛사지출장안마★마사지 집출장안마★마사지 모텔출장안마★마사지 호텔출장안마★마사지 서울대입구 오피스텔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방이동 스마일 안마 일산오피스텔안마출장안마★마사지 강남 안마 코스출장안마★마사지 호텔 출장 안마출장안마★마사지 부평 마사지안마출장안마★마사지 용인 출장 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경기 용인 출장 서비스출장안마★마사지 마사지출장 상록수 성남 출장마사지출장안마★마사지 집 출장 안마출장안마★마사지…신이 만약 그를 놀라게 한다 면, 그럼……, 그럼……” 달이파는 말을 채 끝내지도못하고 목이 막히는지 눈물만 주룩주룩 흘렸다. 양과는 비록 티벳어를 알아듣지 못했지만 그의 격동하는 표정과 금 륜법왕의 초췌한 얼굴을 보자 이내 사태를 짐작했다. 급히 그를 일으 켜 세우며 말했다. “나는 결코 그를 해치지 않을 것이니 안심해도 좋아요.” “달이포는 양과의 얼굴색이 부드러운 것을 보자 매우 기뻐했다. 비 록 그가 말하는 것을 알아듣지는 못했지만 이미 적의가 사라져 버린 것만은 사실이었다. 바로 이때 금륜법왕이 눈을 떴다. 양과를 보더니 그는 깜짝 놀랐다. 그는 방금 운기조식을 하였기 때문에 양과와 달이파의 대화를 듣지 못 하고 있다가 갑자기 강적이 눈앞에 나타난 것을 보자 길게 탄식을 하 며 느릿느릿 말했다. “나는 오랫동안 헛되이 수련을 하였구나. 도를 얻지도 못하고 오늘 죽게 되다니……” 그는 원래 커다란 바위에 부딪혀 내장에 중상을 입었던 것이다. 이 며칠간 이곳의 모옥에서 조용히 상처를 치료하고 있었던

기본

댓글 남기기